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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X마진거래를 도박이 네임드파워볼 아닌 ‘장기적 투자’로 생각하시는
현명한 개미 님들이라면 레버리지 500배 이상은 꿈도 꾸지 말기를 권장한다.
(한 두 번만 먹고 그만 둘 작정이라면 888배든 3,000배든 상관 없겠지만)

예를 들어 ‘100% 입금 보너스’ (최대 500달러)라고 하면,
500달러만 입금해도 그 100%인 500 달러가 추가로 자동 입금되므로,
1,000 달러의 증거금(자금)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게 된다.
단, ‘울트라로우 (ULTRA low) 계좌’는 해당되지 않는다.

입금액 1,000 달러 초과분에 한에서는 20%의 보너스
(보너스 지급액이 최대 4,500달러가 될 때까지 입금 횟수에 상관없이 계속 적용)
다시 말해, XM에서 최대 5,000 달러의 보너스를 전액 받기 위해서는 약 23,000 달러를 입금하면 된다.
(23,000달러 ⇒ 28,000 달러) 단, 그 이후에는 입금액이 늘어나도 보너스는 지급되지 않으므로,

국내의 시중은행들도 고객의 예금을 5천만 원 정도밖에 보상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XM 보호조치가 얼마나 신중한 수준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렇듯, 2중으로 소비자의 자금을 보호하는 FX마진거래 브로커는 지금까지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는데,
이런 점이 바로 XM의 기업 신뢰도와 대고객 신용도를 높여준 결정적 요인이 아닐까 한다.5점 만점 중 3.294의 평점으로 여전히 상위권의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참고로, 이 사이트는 평가가 엄격하기로도 유명한데,
한국에서 비교적 지명도가 높은 <FXTM>은 3.1 <LAND-FX>는 2.9 정도의 수준이다.
게다가, XM은 거래조건뿐만이 아니라 물론 기업 신뢰도와 소비자 평판으로 성장해온 브로커이기에,

‘XM’ 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계좌는?
‘XM’ 에는 아래와 같은 3종류의 계좌 타입이 존재하는데,
울트라로 (Ultra Low) 계좌는 보너스나 캐쉬백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비추천’이다.
XM’ 의 마이크로 계좌는 단돈 5달러만 입금해도 거래할 수 있으며,
최소 거래 단위도 10통화(달러)로 무지하게 귀여운 사이즈이므로,
장남감 사고 팔듯 소액으로 거래하면서 FX마진을 실제로 체험해 볼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FX마진거래 업계에서는 1랏을 10만 통화(달러) 로 계산을 하는데,
마이크로 계좌와 같은 장남간 플랜에서는 1랏이 1,000달러인 이유로 배팅액 계산하기가 조금 까다로운 점이 있다.
따라서 ‘첫 경험’과 같은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스탠더드 계좌를 선택하자.

환금 방법은 2가지로, ‘출금 불가능한 증거금(거래자금)’으로 환금하는 방법과
‘현금’으로 환금하는 방법이 있으나,
환금률에서는 10배 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증거금 환금’을 사용하자.
XM의 스프레드는 그리 넓지 않다!
XM 스탠더드 계좌의 (유로-달러 또는 달러-엔) 평균 스프레드는 1.7핍 수준이다.

하지만 그거슨… 대부분 위와 같은 포인트 시스템을 모르고 하는 소리다.

거래일 100일만 채우면, 매 거래시 랏당 약 7달러(0.7핍) 의 증거금이 추가되는 시스템이기에,
사실상 1핍 수준으로 매매할 수 있다. (별도 수수료 없음)

울트라로우 계좌에는 없는 ‘입금 보너스’ 등을 감안 한다면,
무난하게 스탠더드 계좌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스캘퍼가 아니라면)

FX마진 외환 브로커의 거래 시스템은 크게 NDD (A북) 방식과 DD (B북) 방식으로 나뉘는데,
NDD방식 중에서도 스프레드와 수수료를 분리시켜 온라인상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 시스템을 실현한 것이 바로 ECN 방식이다.
(electronic communications network의 약자)
현재 대부분의 해외 FX마진거래 브로커들이 이 방식의 도입하고 있으며
XM 재팬 (XM TRADING) 에도 ‘제로계좌’라 불리는 ECN 계정이 있다.

정리하자면…
입금 보너스를 원하시거나 스윙거래 또는 중장기 거래를 하시는 분은 스탠더드 계정.
심플한 거래조건 하에서 「단타」로 승부를 보시는 스캘퍼 님들한테는 ‘울트라로우’ 계정을 추천한다.
XM의 탄생과 ‘규제 회피처’
XM이란, FX마진거래를 중심으로 하는 다국적 증권-선물사 브랜드로,
‘Trading Point’라는 영국계 회사가 2009년에 설립했다.
현재는 ‘XM 글로벌’과 ‘XM 트레이딩'(일본 전담),

주의 사항한국어 서포트를 받을 수 있는 ‘XM 글로벌’의 도메인은 xm.com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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